본문 바로가기

同평형他단지 비교

신분당선 역세권인 용인수지아파트 단지는?

신분당선 역세권인 용인수지아파트 단지는?

 

블로그를 통해 저희 수지365부동산을 접하신 분들과 상담내용중에 꼭!! 들어가는

내용이 신분당선역까지 얼마나.... 입니다.

 

강남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판교에 직장을 두신분이나 강남에 직장을 두신 분들의 문의도 늘어나고 있고요.

 

판교에 제2테크노밸리 조성을 추진한다고하는 좋은 뉴스가 있네요.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육성되면 최고의 수혜지역은 판교일것이고

두 번째 수혜지역은?!   

 

신분당선 환승없이 5정거장이면 이용 가능한 수지구 풍덕천동 일대?!

 

 

그럼 역세권 단지는 어느 단지일까요.

 

도보 10분 거리를 역세권으로 봤습니다.  절대적인 기준이 될 수는 없습니다.

 

 

색이 있는 구역은 역에서 직선거리 700M 이내 지역입니다.

동선 거리를 감안하더라고 도보 10분이내면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단지입니다.

 

동천동역 서쪽방향 입니다. 동천현대홈타운2차^수진마을2단지현대아이파크^신명스카이뷰

^동문굿모닝힐 5차.6차^풍림^진로^동천현대홈타운 등의 단지가 반경에 들어오네요.

 

 

풍덕천동은 수지1지구의 일부 아파트 단지를 제외하고 반경에 대부분의 단지가 들어오네요.

역세권과 초세역세권 사이에서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답은 같이 고민하면 나옵니다.

 

 

성복역 동쪽방향은 상현동 일부 단지가 반경에 들어오네요.

만현마을 현대아이파크3차^ 수지동보2차^ 상현마을 성우5차 입니다.

 

 

성복역 북쪽방향입니다. 엘지빌리지1차^신봉 우남퍼스트빌^신봉 현대효성 단지등이

반경에 들어오네요.

 

 

남서쪽 방향으로는 심곡마을 일부와 서원마을 대부분의 단지가 반겨에 들어옵니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수지365부동산과 같이 고민하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